-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19
참 웃지 못할 현실입니다.
예전에 동피랑 가봤었는데 인천의 00, 부산의00, 삼척의00...
바닷가 특히 항구가 있는 곳이 대부분 그렇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서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타지 젊은이들이 많이 장사하고 있어 원주민들의 삶이 오히려 불편해졌지요 관광도 좋지만 그들의 삶이 나아진 것도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19
서영우 그 점이 제일 문제 같은데 콕 집어 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