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헉!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6

 

대가리 바짝 쳐들고

자기가 코브라인 줄 안다

 

요즘 디카시에 빠져

자주 썼더니 독이 바짝 올랐나 보다

 

무심코 꽂으려다 깜짝 놀랐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맞습니다. 쟤가 댕깡부리면 디카시도 못 씁니다! ㅎㅎ!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김병수 | 작성시간 26.06.19 그래봤자 내손안에 너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침에 충전하려다가 벌떡 서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순간 코브라로 읽혀서 바로 써서 올립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송재옥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조심하세요.
    쟤가 고집이 세서
    마음에 안 들면 고개마저 숙이고
    밥을 안 준대요.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고집 피우면 디카시도 못쓰게 될까 봐...
    즐기는 디카시 계속 쓰고 디마의 멋진 분들과 소통하려먼
    살살 달래야겠지요.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