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헉!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염진희 작성시간26.06.19 ㅎㅎㅎ
    독이 약이 되는 순간^^;;
    유쾌한 아침이 시작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ㅎ! 맞습니다. 쟤가 댕깡부리면 디카시도 못 씁니다! ㅎㅎ!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19 그래봤자 내손안에 너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침에 충전하려다가 벌떡 서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순간 코브라로 읽혀서 바로 써서 올립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26.06.19 ㅎㅎㅎ조심하세요.
    쟤가 고집이 세서
    마음에 안 들면 고개마저 숙이고
    밥을 안 준대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ㅎ! 고집 피우면 디카시도 못쓰게 될까 봐...
    즐기는 디카시 계속 쓰고 디마의 멋진 분들과 소통하려먼
    살살 달래야겠지요.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