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리 바짝 쳐들고
자기가 코브라인 줄 안다
요즘 디카시에 빠져
자주 썼더니 독이 바짝 올랐나 보다
무심코 꽂으려다 깜짝 놀랐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맞습니다. 쟤가 댕깡부리면 디카시도 못 씁니다! ㅎㅎ!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김병수 작성시간 26.06.19 그래봤자 내손안에 너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침에 충전하려다가 벌떡 서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순간 코브라로 읽혀서 바로 써서 올립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송재옥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조심하세요.
쟤가 고집이 세서
마음에 안 들면 고개마저 숙이고
밥을 안 준대요.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고집 피우면 디카시도 못쓰게 될까 봐...
즐기는 디카시 계속 쓰고 디마의 멋진 분들과 소통하려먼
살살 달래야겠지요.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