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26.06.21 저는 어제이신동 작가의작품을 감상했지요!오늘 뭐하는지 맞춰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선생님 고성에 다녀오셨군요.저는 집안 사정으로 참석을 못 했습니다.이렇게 까지 챙겨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글쎄요.오늘은 뭘 하실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진희 작성시간26.06.21 저도 어제이신동 선생님의작품을 감상했지요!(누구와 했는맞춰보세요ㅎㅎ)즐거운 휴일 보내십시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어제 고성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께서 가셨나 봅니다.이렇게 사진까지 보내주셔서 어떻게 감사 말씀 드려야 좋을 지 모르겠네요.정말 감사드립니다.위의 송선생님하고 또...오정순 선생님도 가신 것 같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22 new 두 눈이 아주 빛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저 가로등 밑에서 올려다 보면 또 이상하게꺼림칙하더라고요. 찔리는 것도 없는데...ㅎㅎ...지난 주말 고성 행사 준비하고 치르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