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딜?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26.06.21 저는 어제
    이신동 작가의
    작품을 감상했지요!
    오늘 뭐하는지 맞춰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선생님 고성에 다녀오셨군요.
    저는 집안 사정으로 참석을 못 했습니다.
    이렇게 까지 챙겨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글쎄요.오늘은 뭘 하실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염진희 작성시간26.06.21 저도 어제
    이신동 선생님의
    작품을 감상했지요!
    (누구와 했는
    맞춰보세요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어제 고성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께서 가셨나 봅니다.
    이렇게 사진까지 보내주셔서 어떻게 감사 말씀 드려야 좋을 지 모르겠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위의 송선생님하고 또...오정순 선생님도 가신 것 같던데...
  •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22 new 두 눈이 아주 빛납니당^^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저 가로등 밑에서 올려다 보면 또 이상하게
    꺼림칙하더라고요. 찔리는 것도 없는데...ㅎㅎ...
    지난 주말 고성 행사 준비하고 치르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