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섬소녀의 계절

작성자조영래|작성시간26.06.22|조회수68 목록 댓글 5

섬소녀의 계절

섬을 떠나온 지
수많은 시간이 흘렀지

그곳이 그리워지면
그들은 해당화가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사월 | 작성시간 26.06.22 new 뒷모습도 아름다운 해당화여인들이네요~~^^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장면에서 해당화 향이 퍼지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김병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다를 바라보는 그리움이
    진하게 다가옵니다
  • 작성자양향숙 | 작성시간 26.06.22 new 향기도 좋은 해당화가 피는 시기로군요
    바다에서 꽤 먼 고향집에도 어린 시절에 해당화가 있었습니다
    빨갛게 익은 열매로 꽈리를 만들겠다고 씨를 파내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ㅎ
  • 작성자송재옥 | 작성시간 07:34 new 소녀는 여인이 되고
    떠나온 계절이 그리워
    꽃으로 피는 그들이군요.
    긴 시간의 흐름을 역행하지 못하니
    해당화는 먼 추억의 꽃으로 해마다 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