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소녀의 계절 작성자조영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22 new 뒷모습도 아름다운 해당화여인들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2 new 와! 장면에서 해당화 향이 퍼지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22 new 바다를 바라보는 그리움이진하게 다가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향숙 작성시간26.06.22 new 향기도 좋은 해당화가 피는 시기로군요바다에서 꽤 먼 고향집에도 어린 시절에 해당화가 있었습니다빨갛게 익은 열매로 꽈리를 만들겠다고 씨를 파내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재옥 작성시간07:34 new 소녀는 여인이 되고떠나온 계절이 그리워꽃으로 피는 그들이군요.긴 시간의 흐름을 역행하지 못하니해당화는 먼 추억의 꽃으로 해마다 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