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소녀의 계절
섬을 떠나온 지
수많은 시간이 흘렀지
그곳이 그리워지면
그들은 해당화가 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사월 작성시간 26.06.22 new
뒷모습도 아름다운 해당화여인들이네요~~^^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장면에서 해당화 향이 퍼지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김병수 작성시간 26.06.22 new
바다를 바라보는 그리움이
진하게 다가옵니다 -
작성자양향숙 작성시간 26.06.22 new
향기도 좋은 해당화가 피는 시기로군요
바다에서 꽤 먼 고향집에도 어린 시절에 해당화가 있었습니다
빨갛게 익은 열매로 꽈리를 만들겠다고 씨를 파내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ㅎ
-
작성자송재옥 작성시간 07:34 new
소녀는 여인이 되고
떠나온 계절이 그리워
꽃으로 피는 그들이군요.
긴 시간의 흐름을 역행하지 못하니
해당화는 먼 추억의 꽃으로 해마다 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