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이나 밤이나
눈에 불을 켠 채 지켜보는
당신의 수고로움으로
오늘도 마음 편하게 지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 그러게요.
너무 수고를 많이 해서 좀 쉬어도 좋을텐데...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병수 작성시간 26.06.22 우리의 편안한 일상이 누군가의
수고로움으로 이어진다는것을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옙! 백 번 옳으신 말씀입니다.
주변에 저렇게 고생하는 분들이 계셔 일상이 편안한 것을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양향숙 작성시간 26.06.22 잊으면 안 되는 고마운 존재들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
작성자이운수 작성시간 26.06.22 저희 딸은 뱀이라고 하던데...ㅎ 가까이 있지만 소중함을 모르며 살고 있네요~다시 한번 주위를 둘러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