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덕분입니다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22 그만 주무셔야할 것 같아요. 눈이 뻘건....😅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그러게요.
    너무 수고를 많이 해서 좀 쉬어도 좋을텐데...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22 우리의 편안한 일상이 누군가의
    수고로움으로 이어진다는것을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옙! 백 번 옳으신 말씀입니다.
    주변에 저렇게 고생하는 분들이 계셔 일상이 편안한 것을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 양향숙 작성시간26.06.22 잊으면 안 되는 고마운 존재들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 작성자 이운수 작성시간26.06.22 저희 딸은 뱀이라고 하던데...ㅎ 가까이 있지만 소중함을 모르며 살고 있네요~다시 한번 주위를 둘러봐야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