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입니다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22 그만 주무셔야할 것 같아요. 눈이 뻘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그러게요.너무 수고를 많이 해서 좀 쉬어도 좋을텐데...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22 우리의 편안한 일상이 누군가의수고로움으로 이어진다는것을잊으면 안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옙! 백 번 옳으신 말씀입니다.주변에 저렇게 고생하는 분들이 계셔 일상이 편안한 것을요.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향숙 작성시간26.06.22 잊으면 안 되는 고마운 존재들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운수 작성시간26.06.22 저희 딸은 뱀이라고 하던데...ㅎ 가까이 있지만 소중함을 모르며 살고 있네요~다시 한번 주위를 둘러봐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