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으로 말하던 머슴은
배부름이 행복이었네
영양이 내숭인 아가씨
맛으로 엄지 척 아저씨
캡슐이 저만치 오고 있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정순 작성시간 26.06.23 new
캡슐이 저만치 오고 있네
50년 전 저의 꿈이
캡슐 하나 삼키는 식사였어요
여성도 부엌에서 해방시키고
먹고 사는 일로 고생 좀 덜 하는 삶이길 바랐지요
아프리카 굶주린이들 돕는데도 간편하고요 ^^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 26.06.23 new
스페이스X 가 현실이 되니 캡슐 하나로 하루, 한 달을 사는...
미래 인간도 상상 외계인처럼 퇴화한 모습이 되겠지요. -
작성자강영식 작성시간 26.06.23 new
캡슐 하나로 해결되는 식생활이 과연 인류에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곰곰 생각해 봅니다.
-
작성자김재호 작성시간 1시간 20분 전 new
따순밥에 나물반찬이 최고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