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격세지감

작성자신종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23 new 캡슐이 저만치 오고 있네

    50년 전 저의 꿈이
    캡슐 하나 삼키는 식사였어요

    여성도 부엌에서 해방시키고
    먹고 사는 일로 고생 좀 덜 하는 삶이길 바랐지요
    아프리카 굶주린이들 돕는데도 간편하고요 ^^


  •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3 new 스페이스X 가 현실이 되니 캡슐 하나로 하루, 한 달을 사는...
    미래 인간도 상상 외계인처럼 퇴화한 모습이 되겠지요.
  •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26.06.23 new 캡슐 하나로 해결되는 식생활이 과연 인류에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곰곰 생각해 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