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세지감 작성자신종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23 new 캡슐이 저만치 오고 있네50년 전 저의 꿈이 캡슐 하나 삼키는 식사였어요 여성도 부엌에서 해방시키고 먹고 사는 일로 고생 좀 덜 하는 삶이길 바랐지요 아프리카 굶주린이들 돕는데도 간편하고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3 new 스페이스X 가 현실이 되니 캡슐 하나로 하루, 한 달을 사는...미래 인간도 상상 외계인처럼 퇴화한 모습이 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26.06.23 new 캡슐 하나로 해결되는 식생활이 과연 인류에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곰곰 생각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