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격세지감

작성자신종태|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3

양으로 말하던 머슴은
배부름이 행복이었네
영양이 내숭인 아가씨
맛으로 엄지 척 아저씨
캡슐이 저만치 오고 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정순 | 작성시간 26.06.23 new 캡슐이 저만치 오고 있네

    50년 전 저의 꿈이
    캡슐 하나 삼키는 식사였어요

    여성도 부엌에서 해방시키고
    먹고 사는 일로 고생 좀 덜 하는 삶이길 바랐지요
    아프리카 굶주린이들 돕는데도 간편하고요 ^^


  •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23 new 스페이스X 가 현실이 되니 캡슐 하나로 하루, 한 달을 사는...
    미래 인간도 상상 외계인처럼 퇴화한 모습이 되겠지요.
  •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3 new 캡슐 하나로 해결되는 식생활이 과연 인류에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곰곰 생각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