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똥 그림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26.06.23 new 그림이 넘 촘촘해서 망줍기 놀이가 쉽지 않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 예리하십니다!
    동네 길 어떤 가로수 밑은 말도 아니네요.
    걔들도 잠자리로 맘에 드는 나무가 있나 봅니다.
    너무 바투 갈겨?놔서 말씀대로 망줍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그냥 요리조리 알아서 피해가는 수밖에...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