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똥 그림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디 버찌로 배 채운 녀석들이참 시원하게도 그려놨네 비로 씻기기 전까지는 망줍기 놀이 삼아요리조리 피해 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영식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림이 넘 촘촘해서 망줍기 놀이가 쉽지 않겠어요.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예리하십니다! 동네 길 어떤 가로수 밑은 말도 아니네요.걔들도 잠자리로 맘에 드는 나무가 있나 봅니다.너무 바투 갈겨?놔서 말씀대로 망줍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그냥 요리조리 알아서 피해가는 수밖에...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