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샘~ 최승례입니다. 엑셀 시험 A로 합격했어요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졌지만 샘께서 꼼꼼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영주강사 작성시간 26.06.23 역시~~역시~~
그동안의 노력이 최고의 결실로 이어져 진심으로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성취는 단순히 자격증 하나를 더한 것을 넘어,
"끝까지 해내면 무조건 된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 내신 값진 결과입니다.
성실하게 다져온 이 탄탄한 기본기는 앞으로 어떤 실무에서도 빛을 발할 것입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승례님의 앞날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 제게 주신 000 감사했어요. 덕분에 힘이 더 난 듯...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