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부끄럽습니다. 쓰레기봉투값 얼마안해요.
입주민 여러분. 그리고 사진에는 자세히 안나왔지만 담배꽁초도 수백개입니다. 바로앞이 산인데 불이라도 나면 어쩌자구 담배를 자꾸 밖에 던지시나요.
쓰레기가 몰려있는걸로 봐서 특정세대에서 지속적으로 투기하시는것 같은데 자제좀 부탁드립니다. 담배꽁초도 집에서 피는담배 상관할순없으나 밖에 튕기지는 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동203호 작성시간 22.02.12 202동3호라인도 만만치 않아요~대놓고 낮에버리는건 누가보던지 신경안쓴다는 거지요~매번 저희집에서 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청소요청해서 깨끗해지면 또버리고또버리고 아파트는 공동주택이잖아요 기본예의는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01동-1301호 카페지기 작성시간 22.02.12 관리소 통해서 엘베공지 및
청소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01동 202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2.15 항상 고생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201동 202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2.15 깨끗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