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정원 쓰레기투기 작성자201동 202호| 작성시간22.02.09| 조회수237|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1동 301호 작성시간22.02.09 베란다 내다볼때마다 속상하더라구요제가 볼때도 특정 세대에서 그러시는거 같은데공원 산책 하시는분들이 보면서 안좋은 이미지 갖으실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동203호 작성시간22.02.12 202동3호라인도 만만치 않아요~대놓고 낮에버리는건 누가보던지 신경안쓴다는 거지요~매번 저희집에서 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청소요청해서 깨끗해지면 또버리고또버리고 아파트는 공동주택이잖아요 기본예의는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1동-1301호 카페지기 작성시간22.02.12 관리소 통해서 엘베공지 및청소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1동 202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2.15 항상 고생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1동-1301호 카페지기 작성시간22.02.14 청소 밎 입주민들께 쓰레기투기금지 안내문을 게시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1동 202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2.15 깨끗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