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오세훈이가 이겨버렸네?' 요때다, 부정선거 프레임으로 정권을 공격하는 세력들, 한편, 강남이 오세훈 편인 이유는? 작성자Succentor|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shorts/FuiKL4Nyni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우스리가 | 작성시간 26.06.07 헛발질했지요오세후니가되어서요국힘당은 극우와같은소리내지못하고요부실선거사건을부정선거로 하려니까손발이 앞뒤가 안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