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세 이야기

'어라? 오세훈이가 이겨버렸네?' 요때다, 부정선거 프레임으로 정권을 공격하는 세력들, 한편, 강남이 오세훈 편인 이유는?

작성자Succentor|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1

https://www.youtube.com/shorts/FuiKL4Nyni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우스리가 | 작성시간 26.06.07
    헛발질했지요
    오세후니가되어서요
    국힘당은
    극우와같은소리
    내지못하고요
    부실선거사건을
    부정선거로 하려니까
    손발이 앞뒤가 안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