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때문에 망한 게 아니라고? 교과서가 통째로 숨긴 조선 멸망의 '진짜' 이유 | 역사다큐 | 농민봉기 | 한국사 | 조선왕조실록 작성자Succentor|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우스리가 작성시간26.06.14 간단하죠농민봉기로조선시대 지탱한신분세습제가 무너지고신분간 투쟁에일본이 어부지리더 쉽게 설명할까요 ~~~양반층들이 상놈이라 천시한 상민들이 권리요구하니까같이 평등하게 살긴 배아파 못하겠고에라이 일본한테 넘기고은사금 받고 편하게대우받고 살것을 선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