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방

일본 때문에 망한 게 아니라고? 교과서가 통째로 숨긴 조선 멸망의 '진짜' 이유 | 역사다큐 | 농민봉기 | 한국사 | 조선왕조실록

작성자Succentor|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5WFQN5emil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우스리가 | 작성시간 26.06.14
    간단하죠
    농민봉기로
    조선시대 지탱한
    신분세습제가 무너지고
    신분간 투쟁에
    일본이 어부지리

    더 쉽게 설명할까요 ~~~
    양반층들이
    상놈이라 천시한
    상민들이 권리요구하니까
    같이 평등하게 살긴
    배아파 못하겠고
    에라이 일본한테 넘기고
    은사금 받고 편하게
    대우받고 살것을 선택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