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분홍반이야기☆

6월 3주 오감놀이🥰

작성자윤희정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6

이번주는 라이스페이퍼의 변화하는 특성을
살펴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오감놀이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아이클레이를 이용해
라이스페이퍼 가면을 만들어보고
라이스페이퍼 판박이도 만들어
신나게 놀이해 보았어요😊😍

요즘 분홍이들이 하루하루가 다르게
블록을 이용해 구성하는 조작놀이가
업그레이드 되고 있답니다.👍💫
큰 격자블록으로 길게 기차를 만들어
친구들과 앉아 운전도해보고
작은 격자블록으로 만든 구성물을 들고와
"선생님 이것 봐요 배 만들었어요"
"선생님 이것봐요 집이예요"하며
어깨 으쓱~~하며 보여준답니다.🤭👍
우리 분홍이들 하루가 다르게 커가고
있는거 같아요.❤️🩷💙

햇살이 점점 강해지고. 초여름이 가까워짐을
느끼게하는 요즘.
더위도 아랑곳없이
댄스파스가 매일 루틴이 된 분홍이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행복 충전 만땅~~하고 만나요
💖😘😍🥰💕

🍒낮잠자고 일어나면 분홍이들이 좀비가 되어요.🤪
다들 자기 이불 머리에 쓰고 괴물이라면서...
괴물까꿍놀이에 서로 너무 재미있다고 놀아요ㅋㅋ
이불 정리 못하게 아주 서로 아우성들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희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연두와 하늘이는 늘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요즘 우리 연두는 반장언니 모드예요
    목소리도 커지고 더 활발해지고
    웃음소리가 장난 아니랍니다. 🥰
    연두 발차기 사진 보고 또 봐도 웃음이. 나온답니다.
    개구장이 하늘이는 "따다다다다~"
    할말이 어찌나. 많은지 활동하면서 입은 쉬지.않아요ㅋㅋㅋ🤗
    우당탕탕 둥이들 이야기 다음주도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분홍반 라온맘 | 작성시간 26.06.20 갑자기 또 후두염에 감기까지 겹친 바람에 하루밖에 등원을 못해 너무 아쉬워요😭이제야 라온이도 친구들이랑 잘 어울려놀기시작했는데...또 도돌이표가 될지 걱정이네요...주말까지도 푹쉬고 월요일엔 등원할수있길 바래봅니다🥲

    분홍이들 진짜 멋진 작품도 잘 만들고, 블럭쌓기도 이제 수준급이네요🥰 귀염둥이들 매일매일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것같아요ㅎㅎㅎㅎ 누구보다 이쁜 분홍이들 최고!! 작품들이 진짜 아기자기 귀여워죽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희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침마다 친구들과 서로 인사나눌 때 면 "자리에 없는 친구가 누구일까요" 물으면 "라온이 없다고" 말하는 분홍이들이 한주를 보냈네요~

    후두염이라 기침이 심했을텐데
    라온이도 어머님도 같이 힘든시간 보내셨을거라 생각해요
    남은 주말동안 완쾌돼서
    다음주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래요.

    라온아! 화이팅 ^^🥰💕
  • 작성자새온엄마 | 작성시간 26.06.20 분홍이 친구들 너무 재미있게
    노는 모습보니 새온이 이번주
    한번밖에 등원 못해서 재미있는 놀이 함께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주에는 안아프고 잘 등원해서 귀염둥이 분홍친구들과 즐거운 모습 보고싶네요🥰
    선생님 이번주도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희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귀욤둥이 우리 새온이🥰
    아침마다 이야기 나누고 인사나눌 때 새온이가 없다고 연두를 비롯한 친구들이 없다고 찾아요^^

    새온이는 친구들이 좋아서 뒤에서 껴안은 그대로 친구들 따라다니기도 하고 하하하~~큰 웃음을 보이곤합니다.😊🤗
    주말동안 잘 쉬면서 컨디션 회복해서
    다음주 완전체가 되어 즐거운 한주 보내기로 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