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3주 오감놀이🥰

작성자윤희정선생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늘연두맘 작성시간26.06.19 모자도 만들고 클레이로 꾸미기도 하고😀 정말 즐거운 한주였을꺼같아요😍😍
    풍선으로 노는 사진에 우리 연두 ㅋㅋㅋㅋㅋ 얼마나 신이났는지 발차기가 아주 장난이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친구들과 함께 종이블럭으로 쌓기놀이도 하고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운걸 느끼는 분홍이들 점점 블럭으로 만드는것들의 완성도가 높아지네요🥰

    하늘이랑 연두 매일 집에서도 괴물이다~~ 엄마 하늘이 연두 없어요 찾아보세요~ 라며 늘 이불속에 숨어있는데 역시나 ㅋㅋㅋ 친구들과 함께 원에서도 하고있는 둥이들
    친구와 함께 놀면서 웃고있는 우리 분홍이들 사진 한장한장 너무 다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윤희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연두와 하늘이는 늘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요즘 우리 연두는 반장언니 모드예요
    목소리도 커지고 더 활발해지고
    웃음소리가 장난 아니랍니다. 🥰
    연두 발차기 사진 보고 또 봐도 웃음이. 나온답니다.
    개구장이 하늘이는 "따다다다다~"
    할말이 어찌나. 많은지 활동하면서 입은 쉬지.않아요ㅋㅋㅋ🤗
    우당탕탕 둥이들 이야기 다음주도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 분홍반 라온맘 작성시간26.06.20 갑자기 또 후두염에 감기까지 겹친 바람에 하루밖에 등원을 못해 너무 아쉬워요😭이제야 라온이도 친구들이랑 잘 어울려놀기시작했는데...또 도돌이표가 될지 걱정이네요...주말까지도 푹쉬고 월요일엔 등원할수있길 바래봅니다🥲

    분홍이들 진짜 멋진 작품도 잘 만들고, 블럭쌓기도 이제 수준급이네요🥰 귀염둥이들 매일매일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것같아요ㅎㅎㅎㅎ 누구보다 이쁜 분홍이들 최고!! 작품들이 진짜 아기자기 귀여워죽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윤희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침마다 친구들과 서로 인사나눌 때 면 "자리에 없는 친구가 누구일까요" 물으면 "라온이 없다고" 말하는 분홍이들이 한주를 보냈네요~

    후두염이라 기침이 심했을텐데
    라온이도 어머님도 같이 힘든시간 보내셨을거라 생각해요
    남은 주말동안 완쾌돼서
    다음주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래요.

    라온아! 화이팅 ^^🥰💕
  • 작성자 새온엄마 작성시간26.06.20 분홍이 친구들 너무 재미있게
    노는 모습보니 새온이 이번주
    한번밖에 등원 못해서 재미있는 놀이 함께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주에는 안아프고 잘 등원해서 귀염둥이 분홍친구들과 즐거운 모습 보고싶네요🥰
    선생님 이번주도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윤희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귀욤둥이 우리 새온이🥰
    아침마다 이야기 나누고 인사나눌 때 새온이가 없다고 연두를 비롯한 친구들이 없다고 찾아요^^

    새온이는 친구들이 좋아서 뒤에서 껴안은 그대로 친구들 따라다니기도 하고 하하하~~큰 웃음을 보이곤합니다.😊🤗
    주말동안 잘 쉬면서 컨디션 회복해서
    다음주 완전체가 되어 즐거운 한주 보내기로 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