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 정연우 바질

작성자정연우 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6 연우가 원에서 “바질에서 좋은 냄새 나”하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집에서 아버님이 해주신 바질 토마토 파스타를 맛있게 먹어보았네요ㅎㅎ 연우가 먹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