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늘봄반 정연우 바질

작성자정연우 아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늘봄2반(김현지) 작성시간26.06.16 연우가 원에서 “바질에서 좋은 냄새 나”하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집에서 아버님이 해주신 바질 토마토 파스타를 맛있게 먹어보았네요ㅎㅎ 연우가 먹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