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정연우 바질 작성자정연우 아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늘봄2반(김현지) 작성시간26.06.16 연우가 원에서 “바질에서 좋은 냄새 나”하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집에서 아버님이 해주신 바질 토마토 파스타를 맛있게 먹어보았네요ㅎㅎ 연우가 먹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