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정연우 바질 작성자정연우 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6 연우가 원에서 “바질에서 좋은 냄새 나”하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집에서 아버님이 해주신 바질 토마토 파스타를 맛있게 먹어보았네요ㅎㅎ 연우가 먹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