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백제이🌱바질 작성자JeAJ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이는 저녁을 다 먹은뒤에 가방 속 바질을 뒤늦게 발견해서후식으로 제아와함께 토마토바질샐러드를 간단히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6 와~ 제이 제아가 토마토도 자르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어보았네요!! 샐러드 위에 바질을 올리니 바질의 향기가 더욱 더 잘 느껴졌을 것 같아요ㅎㅎ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