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백제이🌱바질

작성자JeAJ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1

제이는 저녁을 다 먹은뒤에 가방 속 바질을 뒤늦게 발견해서

후식으로 제아와함께 토마토바질샐러드를 간단히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6 와~ 제이 제아가 토마토도 자르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어보았네요!! 샐러드 위에 바질을 올리니 바질의 향기가 더욱 더 잘 느껴졌을 것 같아요ㅎㅎ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