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9 김밥 사가지고 설렁설렁 소풍 라이딩 다녀왔어요~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09|조회수63 목록 댓글 10

●코스:유성 온천역 출발-갑천 자전거도로-대전천 자전거도로-상소동 산림욕장-만인산 임도-금산군 추부면 중부대 임도-유등천 상류-복수면 평화공원 임도-대전시 산직임도-방동저수지-대정임도-진잠천-온천역 회귀.

●라이딩거리~82km.

갑천 자전거도로~

대전천 자전거도로~

상소동 산림욕장~

만인산 도착~

대전천의 발원지인
봉수레미골~

만인산 임도~

금산군 태조대왕 태실~

만인산 임도를 넘고~

금산군 추부면 중부대학교~

중부대(목소임도)~

민족자주 통일비~

김밥으로 점심식사 하고~

중부대(목소임도)를 넘고~

산넘고 물건너서~

유등천 상류 데크길~

복수면 신대리 평화공원~

빡씬 업힐후~

평화공원(공동묘지) 임도~

평화공원 임도를 지나서~

대전시 산직임도~

산직임도를 넘고~

갑천누리길~

봉곡동을 지나서~

방동저수지~

포니픽업 트럭이 아직도
굴러 다니네요~

방동저수지를 지나서~

대정임도~

대정임도를 넘고~

상대천~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잔차타기 좋은
계절 이네요~
항상 안라. 즐라 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두줄이면 충분
    합니다~
    배부르게 먹고
    살살 달리면
    됩니다~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공배 | 작성시간 26.06.10 아자여 각 도시에 잔차에 진심인 분들이 딱 한분씩 있습니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잔차에 진심은
    아니고 시간날때
    조금씩 즐기는
    편입니다~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돌비(Dolby) | 작성시간 26.06.12 잘 몰라서 문의
    전기차가 장거리 가는것이
    빡세나요 힘이 드나요

    모터가 돌리는데도 힘이드나요
    오토바이가 장거리가면 힘이 많이 드나요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말로는 설명하기
    힘들고 전기자전거를
    구입하셔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권장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