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9 김밥 사가지고 설렁설렁 소풍 라이딩 다녀왔어요~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다새(별) 작성시간26.06.09
    싸가지고가 아니고 사가지고네요?
    물도 있고 산도 있고 풀도 있네요.
    혼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는데
    너무 많이 타신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돈주고 사가지고
    다녀 왔어요~ㅎㅎ
    적당한 거리를
    달리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바다새(별) 작성시간26.06.09 대한/엄계영 ~~ 
    노 노 노
    적당하지 않아요.
    무리데스다.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바다새(별) 
    그런가요~
    그러면 거리를
    대폭 줄여야
    겠네요~ㅎㅎ
  • 작성자 youngman🚴‍♂️ 작성시간26.06.10 김밥 두줄 가지고는 않될것 같은 장거리 입니다
    이걸 뭐 대전시에 상을 추서해야 되나 모르겠어요
    살살혀요~~ㅠㅜ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두줄이면 충분
    합니다~
    배부르게 먹고
    살살 달리면
    됩니다~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 공배 작성시간26.06.10 아자여 각 도시에 잔차에 진심인 분들이 딱 한분씩 있습니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잔차에 진심은
    아니고 시간날때
    조금씩 즐기는
    편입니다~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 돌비(Dolby) 작성시간26.06.12 잘 몰라서 문의
    전기차가 장거리 가는것이
    빡세나요 힘이 드나요

    모터가 돌리는데도 힘이드나요
    오토바이가 장거리가면 힘이 많이 드나요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말로는 설명하기
    힘들고 전기자전거를
    구입하셔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권장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