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오전에 혼라로 계족산 명품
황톳길과 추동임도 한바퀴
돌고 왔어요~
산디마을 쪽에서 시작~
임도 입구 공사중 이네요~
메타스콰이어 숲을 지나서~
계족산 명품 황톳길 도착~
산사태가 났었네요~
정비 공사중~
절고개 삼거리~
추동임도로~
전망대에서 바라본 대청호~
추동임도를 지나서~
주안동 임도~
깔딱고개를 넘고~
길치근린공원(가양공원)~
오늘의 라이딩 기록~
비가 오려나 꾸무륵 하네요~
아자여님들 한주간도
즐거운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youngman🚴♂️
요즘 조심해야
됩니다~
벌.뱀.진득이등요.
될수 있으면 옷도
긴팔 긴바지를
입어야 됩니다~♡~ -
작성자안동댁 작성시간 07:26 new
절고개삼거리 요즘 막걸리는 없으려나~~ㅎ
암튼 안전
옛 추억에 길 소환으로
한번더 웃어봅니다 감사 꾸벅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33 new
요즘은 단속이
심해서 산속에서
장사하는 사람들이
없어요~
가끔씩 아이스께끼는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동댁 작성시간 07:36 new
대한/엄계영 ~~ 막대기도 괜찮죠 뭐 ㅎ
언젠가 다시 한번 뭉쳐보기를 소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38 new
안동댁
그러게요~
한번쯤 뭉쳐서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