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2 계족산 황톳길~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8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오전에 혼라로 계족산 명품
황톳길과 추동임도 한바퀴
돌고 왔어요~

산디마을 쪽에서 시작~

임도 입구 공사중 이네요~

메타스콰이어 숲을 지나서~

계족산 명품 황톳길 도착~

산사태가 났었네요~
정비 공사중~

절고개 삼거리~

추동임도로~

전망대에서 바라본 대청호~

추동임도를 지나서~

주안동 임도~

깔딱고개를 넘고~

길치근린공원(가양공원)~

오늘의 라이딩 기록~

비가 오려나 꾸무륵 하네요~
아자여님들 한주간도
즐거운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youngman🚴‍♂️ 
    요즘 조심해야
    됩니다~
    벌.뱀.진득이등요.
    될수 있으면 옷도
    긴팔 긴바지를
    입어야 됩니다~♡~
  • 작성자안동댁 | 작성시간 07:26 new 절고개삼거리 요즘 막걸리는 없으려나~~ㅎ
    암튼 안전
    옛 추억에 길 소환으로
    한번더 웃어봅니다 감사 꾸벅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3 new 요즘은 단속이
    심해서 산속에서
    장사하는 사람들이
    없어요~
    가끔씩 아이스께끼는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동댁 | 작성시간 07:36 new 대한/엄계영 ~~ 막대기도 괜찮죠 뭐 ㅎ
    언젠가 다시 한번 뭉쳐보기를 소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8 new 안동댁 
    그러게요~
    한번쯤 뭉쳐서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봐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