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세번째나라 스웨덴

작성자정희영1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희영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임시저장 했다가 태은이거 올라오고 나면 올리려 했는데.. 잘못해서 등록! ㅠ
  • 작성자 정희영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어서 나머지도 써서 올려야겠다~ ㅋ
  • 작성자 최태은(2반) 작성시간26.06.21 내가 너무 늦게 올리는 바람에 희영이가 기다리다 못 참고 올린격이 되었네~어쨌든 좋아. 맡은 숙제를 성실히 수행하는 그 모습^^ 이 사진을 보고 내가 먼저 올렸으면 기억의 오류로 잘못 올릴뻔한걸 희영이가 바로잡아 주었네~^^ 난 저녁 산책이 덴마크였다는 착각을 했거든~나라와 나라의 이동이 짧은 시간에 이뤄지는 바람에 말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이현분(3반) 작성시간26.06.21 희영아~ 후기 쓰느라고 고생했네~^^
    스웨덴 옌세핑에 도착해 노을이 지는 저녁 산책 시간을 잊을 수가 없구나!
    나연이의 시 낭송, 희영이의 노래, 나연, 희영, 지희의 라인댄스~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최태은(2반) 작성시간26.06.21 같은 시간에 댓글 쓰러왔네 ㅎㅎ 볼꺼리도 많이 있었지만 우리들의 저녁 산책시간도 좋았지~나도 다음엔 댄스 무리에 끼어들수 있을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21 우리처럼 여행후기를 쓰는 팀도 없을거야^^ 생각보다 시간걸리고, 기억을 더듬어야하고, 글도 써야하고~^^ 나중에 세월이 흘러 이걸보면 그모든 노력이 값진 추억으로 우리에게 선물로 다가오겠지^^ 그러나 사진이 섞이고, 장소가 헛갈려도 어떠리^^ ~ 우리가 그시간 그때에 함께 그곳에 있었던것이 감사하고 귀한거지~^^
    일몰의 시간대에 모처럼 여유있게 있었던것이 희영의 후기덕에 다시금 떠올리누나~^^ 그곳의 사진들은 내가 찍었는데 일몰과 함께 있는 너희들이 내눈에 소녀들로 보이더라^^ 아마 그때로 너희들이 가있었던거지~^^
    일몰과 소녀들~ ㅎㅎ ~현분! 이 사진 이쁘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21 그 곳의 일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희영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현분이 모델같아~
  • 작성자 이현분(3반) 작성시간18:02 new 일몰 시간대에 펼쳐지는 대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속에 친구들과 함께한 시간이 소중했어~^^
    멋진 사진까지 찍어준 은숙이~
    모델 같다고 과찬의 말을 해준 희영이~ 다 들 고마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