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21 우리처럼 여행후기를 쓰는 팀도 없을거야^^ 생각보다 시간걸리고, 기억을 더듬어야하고, 글도 써야하고~^^ 나중에 세월이 흘러 이걸보면 그모든 노력이 값진 추억으로 우리에게 선물로 다가오겠지^^ 그러나 사진이 섞이고, 장소가 헛갈려도 어떠리^^ ~ 우리가 그시간 그때에 함께 그곳에 있었던것이 감사하고 귀한거지~^^
일몰의 시간대에 모처럼 여유있게 있었던것이 희영의 후기덕에 다시금 떠올리누나~^^ 그곳의 사진들은 내가 찍었는데 일몰과 함께 있는 너희들이 내눈에 소녀들로 보이더라^^ 아마 그때로 너희들이 가있었던거지~^^
일몰과 소녀들~ ㅎㅎ ~현분! 이 사진 이쁘지!^^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