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세번째나라 스웨덴 두번째이야기

작성자정희영1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희영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친구들아 미안해~
    사진이 너무 많아서 내사진 남기고 많이 삭제 했더니
    내사진이 많이 올라갔네~
  • 작성자 최태은(2반) 작성시간26.06.21 희영이의 자세한 설명으로 여행을 되새김질중^^ 짧은 시간 너무 많은 곳과 많이 찍었던 사진들이 오히려 기억에 오류를 가져오며 가이드님 얘기가 떠오르는구나! 사진만 찍지말고 눈에 담아가라던~~~맞는말이다. 그래도 사진 찍으며 즐거운 추억도 많이 남겼으니~저 위의 시청 출구쪽의 스티커판~들어갈때 붙여준걸 나올때 저렇게 붙이니 바닥에 버려지지도 않고 나름 예술인걸?! 사진은 내가 찍은듯^^ 희영이 급하게 마무리하느라 수고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이현분(3반) 작성시간26.06.23 new 희영이의 후기를 보니 마치 스웨덴에 와 있는 듯~
    사진마다 설명을 간단하게 써 놓으니까 기억이 되살아난다~
    희영아~ 수고 많았다~^^ 고마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21 가이드보다 자세한 희영덕에 또 갔다온듯~^^
    대단하네 그려~^^
    누가 북유럽간다면 참고자료로 써도 될듯^^^
    감자와 함께 나온 미트볼 맛있었지!^^
    여행기간 내내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준 감자( 감자가 제일 맛있을때라고 가이드가 말해줘 부지런히 더 먹은 감자) 와 미트볼이 아주 적당하게 맛있었지~^^ 한국와서 큰감자를 보니 그곳의 작은 감자가 생각나더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21 이 사진이 실야라인 배 창문에 붙어서 찍은 사진이야~ 옹기종기 이뻐서 이쁘다는 소리를 연발했었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강나연 작성시간26.06.21 희영이가 후기 작품을 남겼구나! 이렇게 자세히 이렇게 빠르게 올리다니 대단해..
    장소와 사진이 헷갈린다고 해서 몇 일 더 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야.. 정말 수고했어
    덕분에 아름다운 장소 즐겁게 감상 했어!
  • 작성자 정희영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31 new 여행후 남은것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