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님들 빗속귀갓길에 무탈하셨기를 바랍니다
이번차 정모도 가우님들의 성원으로 그럭저럭 잘 마쳤기에 감사의 말씀을드립니다
행사진행에 특별히 여러모로 도움주신 운영진이하 찬조하신 분등 고맙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카페의 발전적인 에너지가 생성되어 감에 따라 관리자로서 자긍심도 가지게됩니다
7월에는 좀더 알찬 무대가 되도록 노력해 나아겠습니다 . 동산에 드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디디맘 작성시간 26.06.21 동산에. 두서없이 감사의글 적어보았습니다~~지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가연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
니코라스님
혀니님
히크릿님
모든 회원님들
배려와 화합속에 노래동산이 힐링
바로 그것 이었습니다
따스함과 격려가 어우러져
행복했던 어제가 벌써 아련합니다
노래로 하나가 된 우리네들 인생길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정이 되길
진심으로 염원합니다
감사했습니다
다음 정모에 다시 만나기를 기다리면서 ...웃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산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에고 이번엔 장문 문장가들이 기고를 해주셨네요
감사해요 다들 카페에 애정을 갖고 이렇게 마음을 보태주시니
고맙습니다 가연님 -
작성자라니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과 수고하신 모든님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시간
함께라서 행복하였습니다
잘지내시고 담에 또 만나여~😍 -
답댓글 작성자동산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카페의 숨은 조력자 라니님 매번 행사에 적극 힘써주시니
감사할 밖에요 수고 하셨어요 라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