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디디맘 작성시간26.06.21 역시나 기대이상 즐거웠던모임~~지기님공들이신 모임진행에 집에서부터 수고롭게 준비하신 혀니님의 풍성한 과일잔치에 옆에서 한몸같이 도움을주시던 운영위원님들~~노래면 노래 댄씽이면 댄싱~~서로배려하며 즐기던모습에 정말 행복한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만나뵌 횐님들 담 모임까지 건강하십시요~~갠적으로 여리지님 이어폰에 화장품도 감사드리고 백경님 마이크커버는 조연 선물꾸러미도 감사드리고 소주따라주신 김종선님 안주챙겨주신 안젤라님 격려해주신 별님언니 부지런히 먹거리 챙겨주신 구슬님 첨오셨지만 적응100%앤셜리님 감사드리고 다시한번 함께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듀엣으로 자리빛나게 해주신 오리진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