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산최귀영 작성시간 26.06.08 정성이 가득한 먹거리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ㆍ
잘ㆍ먹어습니다 ㆍ
수고 하셨습니다 ^^
진짜로 ~~용사장님 수박짐어지구 오시느라 아마 ~~어깨가 만이 아풀텐데 ㅠㅠ
수박적은걸루 가져오심좋은디 ㅋ
수박 잘먹어습니다^^ -
작성자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귀영대장니의 골고루 쌈거리가
제육볶음과 어우러져 더 맛잇게
먹고 오랜만에효숙대장의 김치를 먹을수 잇어 행복햇어요
음식으로 잔치분위기
아주 좋앗습니다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사포날 작성시간 26.06.09 지난주 검단산했더니..
관악산은 넘 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 맞아요
껌엿어 ㅎㅎ
가끔 극기훈련도 좋을듯합니다^^ -
작성자미소(김복희) 작성시간 26.06.09 행복한 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