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번개산행

6/7관악산산행 19분참석 뒷풀이 은경언니참석...(사당역6번출구 새단장)

작성자바다(김보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8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산최귀영 | 작성시간 26.06.08 정성이 가득한 먹거리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ㆍ
    잘ㆍ먹어습니다 ㆍ
    수고 하셨습니다 ^^
    진짜로 ~~용사장님 수박짐어지구 오시느라 아마 ~~어깨가 만이 아풀텐데 ㅠㅠ
    수박적은걸루 가져오심좋은디 ㅋ
    수박 잘먹어습니다^^
  • 작성자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귀영대장니의 골고루 쌈거리가
    제육볶음과 어우러져 더 맛잇게
    먹고 오랜만에효숙대장의 김치를 먹을수 잇어 행복햇어요
    음식으로 잔치분위기
    아주 좋앗습니다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사포날 | 작성시간 26.06.09 지난주 검단산했더니..
    관악산은 넘 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 맞아요
    껌엿어 ㅎㅎ
    가끔 극기훈련도 좋을듯합니다^^
  • 작성자미소(김복희)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한 날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