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3일 토요일 ㅡ 의상능선길~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59 목록 댓글 3


오늘,
강동호님과 잼있게 운동하고..
수다도 와장창 떨면서 걸었습니다

참 즐겁고 소중한 시간들..

다음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걸으며 수다떨기를 바랍니다




-아멘타불-


.
.



흔적 몇장 남김다


6월20일 토요일
청계산 & 옥녀봉 & 서울대공원 트레킹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단체사진~1







단체사진~2





미니컵라면 2개/캔맥주 2캔..

오늘의 점심..
조촐한 일용할 양식~

그라구,
강동호님의 손을 빛내고 있는
"티타늄 18K 금반지" &
"여름용 게르마늄 팔찌"

끝내줍니다.. 용~^^







의상봉 정상석~





내아래 뫼'




아미타불~






도도숲 5대미남..
강동호님~^!^






오랜만에 방문한 의상봉..
무적 조아쓰요~^♡^







산천은 의구한데..
도도숲 일진.이진 아줌씨들은 간데엄꾸~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남정네 둘이 졸라리 걷다보니..

    도도숲 일진.이진 아줌씨들이
    생각나는 의상봉 트레킹 이어씀~

    안생겼다고 눈치주고
    어리버리 하다고 구박하고
    띨띨하다고 혼냈는디..

    아프로는,
    진짜 어지간하믄
    따뜻하게 잘해줘야지..
    굳게 다짐을 하였습니다



    -아멘타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동호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산행 더많은회원님들과같이했의면 지기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강동호님이 함께해줘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

    코스가 다양해서 좋았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