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강동호님과 잼있게 운동하고..
수다도 와장창 떨면서 걸었습니다
참 즐겁고 소중한 시간들..
다음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걸으며 수다떨기를 바랍니다
-아멘타불-
.
.
흔적 몇장 남김다
6월20일 토요일
청계산 & 옥녀봉 & 서울대공원 트레킹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단체사진~1
단체사진~2
미니컵라면 2개/캔맥주 2캔..
오늘의 점심..
조촐한 일용할 양식~
그라구,
강동호님의 손을 빛내고 있는
"티타늄 18K 금반지" &
"여름용 게르마늄 팔찌"
끝내줍니다.. 용~^^
의상봉 정상석~
내아래 뫼'
아미타불~
도도숲 5대미남..
강동호님~^!^
오랜만에 방문한 의상봉..
무적 조아쓰요~^♡^
산천은 의구한데..
도도숲 일진.이진 아줌씨들은 간데엄꾸~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