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해반

오감- 나는 바리스타☕

작성자감사해반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2

이번 오감활동 주제는 ‘나는 바리스타’였답니다☕

오늘은 멋진 바리스타 옷을 입고 카페 주인으로 변신해보았어요.

커피 원두를 손으로 만져보며 모양과 촉감을 탐색하고, 향기도 맡아보며 관심을 가져보았답니다😊

컵에 원두를 담아보고 핸드 그라인더를 직접 돌려 원두를 갈아보며 바리스타가 하는 일을 경험해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한 시간이었어요☕✨

가정에서도 카페에 가본 경험이나 좋아하는 음료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해반 이예준 | 작성시간 26.06.16 커피를 안먹는 엄마 때문에 커피를 접해볼 기회가 없던 아이인데 이렇게 또 색다른 경험을 해보게되어 좋네요ㅎㅎ
  • 작성자감사해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맞아요~ 예준이에게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겠어요😆
    모자도 앞치마도 너무 잘 어울려서 작은 바리스타 같았답니다☕💚
    활동에 즐겁게 참여한 예준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