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감활동 주제는 ‘나는 바리스타’였답니다☕
오늘은 멋진 바리스타 옷을 입고 카페 주인으로 변신해보았어요.
커피 원두를 손으로 만져보며 모양과 촉감을 탐색하고, 향기도 맡아보며 관심을 가져보았답니다😊
컵에 원두를 담아보고 핸드 그라인더를 직접 돌려 원두를 갈아보며 바리스타가 하는 일을 경험해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한 시간이었어요☕✨
가정에서도 카페에 가본 경험이나 좋아하는 음료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