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감- 나는 바리스타☕

작성자감사해반교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랑해반 이예준 작성시간26.06.16 커피를 안먹는 엄마 때문에 커피를 접해볼 기회가 없던 아이인데 이렇게 또 색다른 경험을 해보게되어 좋네요ㅎㅎ
  • 작성자 감사해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ㅎㅎ 맞아요~ 예준이에게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겠어요😆
    모자도 앞치마도 너무 잘 어울려서 작은 바리스타 같았답니다☕💚
    활동에 즐겁게 참여한 예준이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