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나는 바리스타☕ 작성자감사해반교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랑해반 이예준 작성시간26.06.16 커피를 안먹는 엄마 때문에 커피를 접해볼 기회가 없던 아이인데 이렇게 또 색다른 경험을 해보게되어 좋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해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ㅎㅎ 맞아요~ 예준이에게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겠어요😆모자도 앞치마도 너무 잘 어울려서 작은 바리스타 같았답니다☕💚활동에 즐겁게 참여한 예준이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