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해반

도서관 나들이📚🤹‍♂️감각놀이

작성자사랑해반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52 목록 댓글 3

책이 가득한 모아도서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의자에 앉아 책을 펼쳐보고, 그림에
끼적이기도 하며 도서관 풍경을 느껴보았죠~
손잡고 도서관 안을 둘러보며 주변을
탐색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
투명한 비닐 속에 알록달록한 다양한 물체를 넣어,
오감으로 느껴보는 "비닐 속 감각 놀이"도
함께 진행했답니다.
온몸으로 느끼고 감각을 확장했던 아이들의
행복한 놀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채영(최유준) | 작성시간 26.06.13 유준이랑 도서관에 같이 가는일은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용기를 내서 한번 같이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다미맘 | 작성시간 26.06.13 의젓하게 앉아 끼적이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대견해요🥰 사진을 보니 저도 다미와 도서관 나들이를 가보고 싶어지네요!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우성이랑 | 작성시간 26.06.18 도서관 의자에 앉아서 놀이하는 아기들
    벌써 많이 큰 것 같아요~ 🥹 의젓하고 대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