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지나간 일을 생각하면_ 허수경

작성자루히嵝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지 작성시간26.06.13 ㅎㅎ
    그러게요
    그때는 벗어나고 싶었던 시간인데
    왜 지금은 그립고 아픈 것일까요
    .........................

    멋진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음악도 좋아요

    해피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관악산 산행 다녀오느라 답글이 늦습니다.

    지옥에서 보낸 한 철 같은
    괴롭고 쓰라렸던 시절이 그리운 것은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푸릇푸릇하던 옛날
    함께 살았던 사람들과의 애틋한 추억 때문일까요?

    평안한 밤 보내세요. ^^
  • 작성자 이로사(이기원 시인) 작성시간26.06.13 멋진 글,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돌이켜보면 진저리쳐 지는 그 시간들
    돌아가고 싶지 않은 시간들 그래도 애뜻하고
    참 애달팠지요
    주말 잘 보내요
    ^-^♡
  • 답댓글 작성자 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지나고 보면...
    많은 시간과 세월이 그리움으로 덮이는 듯합니다.
    그래서 다행이겠지요? ㅎ

    평안한 밤 보내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