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지나간 일을 생각하면_ 허수경 작성자루히嵝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지 작성시간26.06.13 ㅎㅎ그러게요그때는 벗어나고 싶었던 시간인데왜 지금은 그립고 아픈 것일까요.........................멋진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음악도 좋아요해피 주말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관악산 산행 다녀오느라 답글이 늦습니다.지옥에서 보낸 한 철 같은 괴롭고 쓰라렸던 시절이 그리운 것은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푸릇푸릇하던 옛날함께 살았던 사람들과의 애틋한 추억 때문일까요?평안한 밤 보내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로사(이기원 시인) 작성시간26.06.13 멋진 글, 보여주셔서고맙습니다돌이켜보면 진저리쳐 지는 그 시간들돌아가고 싶지 않은 시간들 그래도 애뜻하고참 애달팠지요주말 잘 보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지나고 보면...많은 시간과 세월이 그리움으로 덮이는 듯합니다.그래서 다행이겠지요? ㅎ평안한 밤 보내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