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다녀가는 게 인생이라네. 작성자하늘 바래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늘 바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초여름의 상쾌한월요일 아침입니다.좋은 사람들과 웃음가득행복한 한 주일 되세요~!귀한발길 감사합니다.댓글없는 편한길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 바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리 서로를이해하고 배려하며향기롭게 활동합시다.자기의 뜻과 다르다고타인 글주변 맴돌며, 글 조횟수 조작등회원들 판단을 흐트리고 활동을 방해하는회원이 없는 우리카페는 참 향기로운 카페입니다.아름다운 마음으로 착하게 행동하면자녀까지 복을 받고시기와 질투로 추하게 행동하면자녀의 타고난 복까지 잃는답니다.우리모두복짓고 복받도록즐겁고 향기롭게 활동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