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풍을 지나, 빛으로"

작성자감성흐름|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6


- 흐르는 곡명은 -
"Eminem - Not Afrai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창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Bcw/4f64ff8b38ccceba874c5317d8112fa8a152aa24">
  •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음원
    <iframe width="410" height="230" src="https://www.youtube.com/embed/j5-yKhDd64s?autoplay=1"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폭풍을 지나, 빛으로"
    ai,글&배경/감성흐름

    검은 구름이 나를 가둘지라도
    더는 고개 숙여 숨지 않으리
    바닥을 치고 일어선 발걸음
    폭풍의 중심을 향해 걷는다.

    잘못된 길에 던졌던 시간들
    이제는 나를 깨우는 거름이 되어
    함께 걷는 이들의 손을 잡고
    어둠의 끝을 부수며 나아가리.

    내 가슴속에 타오르는 불꽃
    세상을 비출 등불이 될 테니
    두려움 따위 발밑에 묻어두고
    약속된 빛을 향해 도약한다.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안녕하세요
    멋진 작품 감사히 봅니다
    오늘도 해피데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운 발걸음 하시여
    댓글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