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영양 간식도
감사 ~~🌼🌼
-
작성자박우진 작성시간 26.06.08 하이~미지님
즐건휴일 잘 보내셨죠~^^
부산날씬 스산한 가을날씨라
참 좋은데 비가 자주내리니
맘이 뒤숭생숭합니다
ㅋㅋㅋㅋㅋ
맛있는저녁식사는 하셨죠
올만에돈까스 한그릇 먹고
왔더니 든든해서좋은데
겨우2키로뺏는데 다시찌면
어쩌죠 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
늦은시간 이몸 잘듣고갑니다
좋은밤되시구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쏠베이지님
와라락 ♡
네에.. 덕분에 잘요
쏠베이지님도 잘잘..^^
ㅎㅎ 감사해요
ㅋㅋ 살 좀 찌면 어때요
먹는 게 남는 거래요
욜씨미 먹읍시당
굿나잇 ♡♡♡♡♡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