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기 ♡ 가요

행복한 나를_ 에코(ECO)

작성자루히嵝怬|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2

《행복한 나를》 유유진 작사 / 박근태(1972 ~ ) 작곡

 

에코(ECO) 1997년 발표곡입니다.

https://youtu.be/sxIwOBLV8A0?si=Kz9sGNqgj8-Zefw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에코 - 행복한 나를
    많이 좋아했던 노래예요
    잘 들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모와 율동에 기대지 않고, 오로지 가창력으로 어필했던
    실력이 넘치는 걸그룹였습니다만... ㅎ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