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나를_ 에코(ECO) 작성자루히嵝怬|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행복한 나를》 유유진 작사 / 박근태(1972 ~ ) 작곡 에코(ECO) 1997년 발표곡입니다.https://youtu.be/sxIwOBLV8A0?si=Kz9sGNqgj8-Zefw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8 ㅎㅎ에코 - 행복한 나를많이 좋아했던 노래예요잘 들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모와 율동에 기대지 않고, 오로지 가창력으로 어필했던실력이 넘치는 걸그룹였습니다만... ㅎ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