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하지 감자

작성자이튼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8

<모셔 왔어요>,

하지에 수확하여
하지 감자라 하는데
오늘이 하지 6월 21일

지금 수확한 햇감자
소금 조금 넣고
폭신하게 쪄서 분을 내어
먹으면 아주 맛나

감자는 쪄먹고 볶아 먹고
졸여서 먹고 전도 부쳐먹고
찌개에 넣어 먹고 우리의
비상식량

자라는 아이들에게 감자
으깨 샐러드빵을 해주면
아주 좋아하는 간식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 지나면 빨리
    캐어야 한다고 하던데
    무슨 이유 인지

    지금 알아보니 장마가 오면
    썩기 때문 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프란치스코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튼이 
    하지감자를 쪄놓으연 자동으로 껍질이 벗겨지고
    지저분하게 다른거 넣지말고
    감자넣고 갈치조림해도 좋고 닭도리탕에도 좋아요
    자신이 입맛대로 조리하면 맛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 프란치스코 
    하지 감자 껍질 까 두툼하게
    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서
    손질한 칼치를 넣고

    지긋한 주인장 양념장 고루
    넣고 은근한 불로 졸이면

    감자에 밴 양념은
    그냥 죽여줘요

    자~~ 감자 먹어 하며
    서로 양보하는 진풍경
  • 작성자푸른열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먹음직스럽네요
    감자 쪄서 먹으니
    맛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휴게소에서 꼭 사먹는
    감사 쫄깃한 겉의 맛이
    좋아요 그런데 보관이
    어려워 조금씩 사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