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한줄메모장등 게시판에 광고관련 글이나 사이트링크 거시는분들 계십니다. 보이는데로 삭제하고 있으며 반복되는 경우 스팸처리 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정회원광장의 기타업체 홍보 게시판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7.06.07
  • 공지 가입인사등업 게시판에 가입인사글과 한줄메모장에 인사글 작성해주시고 준회원이 작성가능한 게시판에 댓글을 10개달면 바로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2016년 6월 기준)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6.06.07
  • 공지 각 게시판에 맞는 글을 올려주십시요. 벼룩시장게시판에 정보글을 올리거나 집구하기게시판에 광고글 올리거나...각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은 이동시키거나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작성자 켈빈 작성시간 16.03.11
  • 일때문에 바라카로 온지 한달남짓됩니다.
    외국나오니 모든게 낮설고 가족들 데려올 생각하니 막막하네요
    작성자 둥이파더 작성시간 18.02.01
  • 남편 따라서 가족 모두 아부다비에 가게 되었네요.. 그 나라에서 이방인으로 살아야 한다는 것이 조금 걱정 되기도 하지만, 잘 할 수 있겠지라는 자신감 하나로 부딪혀 보렵니다~! 작성자 미니곰 작성시간 18.01.31
  • 기대와 함께 정보가 없어 막맙하기도 하네요 잘 살 수 있겠지요?ㅎ 작성자 최윤희 작성시간 18.01.31
  • 정말...맘은 이리 떠있는데 빨리 진행이 잘 안되네요..제발~~ 엉엉엉~ 작성자 Sashazolly 작성시간 18.01.28
  • 4월에 샤르자로 가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샤르자 분들 많지않은것도 같고 ㅠ
    작성자 ssuujjiinnnn 작성시간 18.01.26
  • ㅜㅜ갈생각하니 두렵네요 ㅠ 작성자 Thankskim 작성시간 18.01.26
  • 주말 기념 아부다비 놀러왔는데 씬나네요!! 내일은 프라이데이 브런치!!! 작성자 rayjay 작성시간 18.01.26
  • 두바이 온지도 3년이 되어가는데 이제 차를 사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중고차 구매하려고 도움얻고자 카페 정회원 등업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ionlysaid 작성시간 18.01.25
  • 두바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치치 작성시간 18.01.23
  • 얼른 정회원이 됐으면...
    작성자 큐티토토로 작성시간 18.01.23
  • 아부다비 꼭 가고 싶습니다.!!! 작성자 simmania 작성시간 18.01.23
  • 두바이에 꼭 가고싶습니다!!! 작성자 sm5658 작성시간 18.01.22
  • 두바이 가야하는데...꼭 가야하는데요~~ㅜㅜ 작성자 예예맘 작성시간 18.01.22
  • 요즘 너무 덥지않아 딱 좋네요 더 더워지기전에 부지런히 놀러다녀야겠어요 작성자 물계란 작성시간 18.01.22
  • 안녕하세요~ 작성자 완두콩 작성시간 18.01.20
  • 림아일랜드에 거주하고있어요<br />가까운곳에 페인트파는곳 아시는분<br />계실까요?<br /> 작성자 nanumsem 작성시간 18.01.20
  • 홀딩상태인 샹떼빌 분양자 분들 모였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stunning_G 작성시간 18.01.18
  • 2.1일에 두바이 가서 2주간 체류하는데 뭐하면 좋을까요. 차량 사용도 가능하니 추천 부탁합니다.^^ 작성자 Rena 작성시간 18.01.17
  • 두바이 날씨는 언제부터 더워지기 시작하나요? 지금은 활동하기 딱 좋네요!
    작성자 kanggozzip 작성시간 18.01.17
  • 언능 가보자 아부아비~♡♡ 작성자 Sashazolly 작성시간 18.01.1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6 47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