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서인성~~~~인정에 샘이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12

그르러니하고  살면 되지 오두 방절 떨지말고 

래사 가만이 보니 모두다 잘쓰고  있네요

서두루고  날처 밪자 모두가 거기가 거기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기분이좋습니다

성질이 개떡 같으면 옆에 사람이 접근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경사났네 | 작성시간 26.06.20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좋은 단어로 끝까지 마무리 했으면 좋았을 것을요~
    서두루고 날처 밪자--날 뛴다?'라는 뜻이죠?
    당연히 인성이 좋은 사람은--단어도 좋은 단어들을 사용하고
    말할 때도 좋은 말들을 하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좋은 면만 보이다가 지구를 떠나야 좋은 사람으로
    남기고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0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