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어 나 걷 자
일어나 걷는자는 반듯이 걷는고로
어디가 어디인지 분간을 해가면서
나약한 마음일랑 당장에 접어두고
걷기를 원하는자 만듯이 걷게되니
자신의 마음부터 투철히 다져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 합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 합니다.
-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시간 26.06.21 걷기를 원하는자
``````````죽기 전까지 나는 걷고 살다가 지구를 떠나기를 소망하지요.
이제는 기구나, 도구를 사용하는 운동은 다 접어 두고, 오로지
걷기만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생애도 걷기만을 하다가
지구를 떠나면 좋겠다는 소망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