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 걷자 ~~~~~ 잠을 깨어라 작성자마루|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21 마루님안녕 하세요 멎진 행시잘도 지으 섯습니다걸을수 있다는게 크나큰행복 입니다걸을수 없으면 반 송장 임니다걸을수 있을때 가고 싶은곳가보고먹고싶은것 사먹고 그럴때가 인생 죄고 일때입니다 저가 나이가 82세임니다 운동 열심이 하니 70십대로 사람들이 봄니다 울님들 모두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도 어제부로 만83세 양띠 입니다.어렷을 적 만났으면 꽤나 친한 친구로 지냈을 텐데... ㅎ암튼 이렇게 찾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당 작성시간26.06.21 맞습니다.ㅎ정답입니다.항상 긴장하고 매사를 즐겁게 살아야 겠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26.06.21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 구름 작성시간26.06.21 두드리는 자에게 문이 열린다 했지요.두드리지도 않고 문이 열리기를 바라는 마음은 잘못됨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정궁 작성시간26.06.21 자신의 마음을 다져보며 좋은내용을 음미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사났네 작성시간26.06.21 걷기를 원하는자``````````죽기 전까지 나는 걷고 살다가 지구를 떠나기를 소망하지요.이제는 기구나, 도구를 사용하는 운동은 다 접어 두고, 오로지걷기만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생애도 걷기만을 하다가지구를 떠나면 좋겠다는 소망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