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어나 걷자 ~~~~~ 잠을 깨어라

작성자마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14

                                일 어 나    걷 자

 

                     일어나  걷는자는  반듯이  걷는고로

                     어디가  어디인지  분간을  해가면서

                     나약한  마음일랑  당장에  접어두고

                     걷기를  원하는자  만듯이  걷게되니

                     자신의  마음부터  투철히  다져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 합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1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 합니다.
  • 작성자*경사났네 | 작성시간 26.06.21 new 걷기를 원하는자

    ``````````죽기 전까지 나는 걷고 살다가 지구를 떠나기를 소망하지요.
    이제는 기구나, 도구를 사용하는 운동은 다 접어 두고, 오로지
    걷기만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생애도 걷기만을 하다가
    지구를 떠나면 좋겠다는 소망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분 전 new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